재완이의 8번째 생일

2015. 10. 6. 23:13Jaywan & Jhooha

아니, 재완이는 태권도장을 다녀오자마자 무엇을 하는 것일까?

오늘은 재완이의 8 번째 생일날! 그래서 생일선물로 받은 터닝메카드를 정리하는 중! ^^

요즘 터닝메카드가 너무나도 인기라서, 구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

그래서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알게 된 잠실 롯데캐슬 골드 거주자를 찾아가서 직접 사왔다는.. ㅋ






재완이가 오늘 받은 선물은 에반과 피닉스!

에반은 전에 있었는데 밖에서 가지고 놀다가 잃어버렸다.

아주 인기 아이템이라 구하기 힘들었다. ㅋ






재완이만 선물해준 것이 아니라 주하에게도 터닝메카드를~

이쁜 분홍색의 미리내로~






주하도 아주 마음에 든 모양이다. ㅎㅎ






이제 생일축하를 해야지.. 내가 준비해 온 아이스크림 케잌에 촛불을 붙이고..







다 같이 생일축하~ 이 중요한 장면은 동영상으로~ ^^

이 와중에도, 이번에 주하도 선물을 받았으니 주하 생일에 자기도 선물을 받아야 한다고 챙기는 재완이.. ㅡ.ㅡ;;;

재완아, 그런데 아무리 아이스크림이 좋아도 촛대를 빨아먹으면 어떻게 하니.. ㅎㅎ






사실.. 아이스크림케잌은 내가 좋아라 하는 케잌.. ㅎㅎㅎ






물론 재완이와 주하도 좋아라 한다.






다 같이 기념사진~

아, 나는 사진 찍느라 빠졌구나. ㅎㅎ






자신의 모든 터닝메카드를 꺼내놓고 놀기 시작하는 재완이.

재완아, 태권도복은 갈아입고 노는 게 어떻겠니???






아주 흡족한 표정의 재완이.. 모두 8개.. 많기도 하다.






주하의 미리내까지 포함하면 9개~






그런데 우리 귀염둥이 주하..

미리내가 정말 마음에 들었나보다. 한 손에는 미리내, 한 손에는 메카드를 들고 쇼파에서 잠들어버렸다... ^^;;;




재완아, 우리 재완이의 8번째 생일을 축하해!

앞으로 항상 건강하고 밝고 슬기롭게 자라기를 아빠가 마음 깊이 기원한단다!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