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예술문화공원에서의 아버지 공연

2015. 9. 20. 23:07Art

토요일인 어제, 화창한 오후.

서초문화예술공원에서 "서초 패밀리 페스티벌"이라는 행사가 열린다.

그런데 이 행사에 아버지께서 다니시는 고전무용학원 멤버들이 참여하신다는 연락이! 아버지는 무려 단독 공연!

그래서 우리 가족도 당연히 이 행사장을 찾았다. ㅎㅎ


한국교총종합교육연수원 주차장에 주차한 후 자그마한 다리로 양재천을 건너면 바로 서초예술문화공원.

사실 이 공원은 한 번도 안가봤는데, 어우야 참 좋더라. 간단하게 집 근처로 나들이 가기에 딱.

위 사진은 양재천을 건너면서 찍은 사진. 양재천에 왜가리(?)도 있고 잉어들도 있고.. 좋네.






드디어 행사장 근처에서 뵙게 된 아버지. 공연하신다고 화장도 진하게 하시고.. ^^


그런데 시작 직전 아버지의 공연이 무산될 뻔 했다.

아버지께서 준비해 오신 CD의 음악이 재생이 안되는 것.. 스태프들도 당황하고 아버지께서도 당황하시고.

다행이도 내가(!) 유튜브에서 동일한 음악(한량무)을 찾아내어, 그것으로 음향을 대체할 수 있었다.

하머터면 아버지께서 공연도 못하실 뻔 했는데, 가족들도 다 모인 자리에서 얼마나 서운할 뻔 하셨는지..






아무튼 우리는 이렇게 자리를 잡고 앉았다. 잔디밭에 돗자리를 펴고 앉으니, 아이들도 편하고..






재완이는 오랜만에 만난 정인이가 반가웠는지, 정인이의 공룡으로 장난도 치고..






드디어 공연 시작.. 아버지께서 다니시는 학원 멤버들의 군무가 먼저 시작되고..






드디어 아버지의 공연 시작!

그런데 위 사진 우하단의, 아버지의 공연을 촬영하고 있는 스마트폰은?






바로 어머니의 스마트폰..

두 분께서 옥신각신 하시며서도, 아버지 공연하시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열심히 촬영하시는 모습을 보면.. ㅋ






오.. 아버지, 멋지세요~ ^^






무용이 종반부로 접어들면서 휙휙 돌기도 하시고.. 아버지, 멋지십니다! ^^







자, 그럼 아버지의 공연을 동영상으로 감상해보자~ 먼저 Part 1. ^^







Part 2.

마지막에 아직 공연이 끝나지 않았는데 끝난 줄 알고 박수치는 청중들..

그리고 아랑곳하지 않으시고 잠시 후 마무리하시는 아버지. ㅋ






공연장 바로 뒤쪽은 이런 넓은 잔디밭이..

서초문화예술공원, 이번에 처음 와봤는데 정말 괜찮다.

이렇게 잔디밭도 있고.. 높은 나무들이 많아 그늘도 많고..






잔디밭 뒤쪽에는 이렇게 놀이터까지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라 하고.. ㅋ

이 공원, 좀 짱인데? 교총회관에 주차하고 오면 접근성도 좋고.






주하는 신나서 엄마도 놀이터로 데려오고..






급기야 신발도 벗고 모래놀이를 시작.. ㅡ.ㅡ;;

주하야, 그런데 신발은 참 가지런히 예쁘게도 벗어놨구나. ㅎㅎ

참, 옆에서 역시 신발 벗고 모래놀이에 집중하고 있는 아이는 정인이. ㅋㅋ






잠시 후, 우리는 다시 주차장으로.. 오후의 햇살이 참 좋네.

이 사진이 너무 마음에 든다. 인화해서 걸어두고 싶다.


아버지의 공연도 있었기에 같이 저녁식사라도 하면 좋았겠으나,

장모님 생신 기념 저녁식사가 있어서 우리는 산본으로..






교총회관쪽으로 나오는 길.. 쭉쭉 뻗은 메타세콰이어 나무들도 멋지구리..

참 매력적인 서초예술문화공원..






보너스!

엄마에게 진한 애정표현 중인 재완이와 주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