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숯불닭갈비/막국수집, 칠오

2015. 7. 7. 23:59Gourmandism

크리스탈밸리CC에서 라운드를 마친 후, 인근의 "칠오"라는 닭갈비집으로. 1975년에 개장한 곳이라 이름이 칠오.. ㅎㅎ

안에 들어가보니 "슈퍼맨이 간다"라는 프로그램에서 이휘재가 다녀갔다고 대문짝만한 사진이 붙어 있었다.






메뉴는 숯불닭갈비와 막국수.

닭갈비 3인분과 막국수 4개를 주문. 그리고..






잣막걸리도 주문. 이 잣 막걸리, 정말 맛있었다. ㅎㅎ






드디어 등장한 닭갈비.. 초벌구이가 된 상태로 나오기에, 금방 먹을 수 있다.

양념과 비양념을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리는 양념을.. 단 양념의 경우 자주 뒤집어줘야 한다.

그리고 추가로 선택한 저 치즈퐁듀.. 저기에 찍어먹는 맛도 쏠쏠..

다만 난 그냥 닭갈비만 먹는게 더 좋더라. 아이들은 치즈를 좋아라 하겠지. ㅎㅎ






자.. 시원한 막걸리 한잔!






이렇게 치즈에도 찍어먹고.. ㅎㅎ






막국수도 한그릇 뚝딱!

이 막국수.. 전혀 맵지 않으면서 부드럽고 아주 좋았다. 강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