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박7일 괌 여행 - 드디어 수영장으로!

2015. 1. 20. 21:21Guam 2015

드디어 수영장으로.. 도착하자마자 먼저 선블락 로션부터 꼼꼼히 바르기! ^^






그리고 수영장에 들어가기 전 준비운동 철저! ㅋㅋ







준비운동 동영상! 우리 주하의 폼새는 마치 택견을 하는 것 같구나. ㅋㅋㅋ

준비운동 끝나자마자 뒤도 안돌아보고 수영장 물로 들어가는 재완이. ㅎㅎㅎ






우리 재완이 신났구나~ ^^

그런데 아웃리거 수영장의 물은 좀 차가운 편이었다.

이렇게 날이 뜨거운데 수영장 물이 그리 차갑다니.. ㅡ.ㅡ;;;






그래서인지 한켠에 마련되어 있는 따뜻한 자쿠지.

우리 가족은 이 자쿠지도 종종 애용..






하지만 뭐니뭐니 해도 가장 애용한 건 바로 이 슬라이드!

재완이는 2013년 초 괌 힐튼에서도 슬라이드를 그토록 즐기더니, 이곳에서도 슬라이드 완전정복 태세! ㅎㅎ







슬라이드를 내려가는 재완이..







아주 신나게 도착한 재완이. 용감하게 업드려서 타네. ㅎㅎㅎㅎㅎ






슬라이드를 또 타려고 열심히 계단을 오르는 재완이. 그런데 주하도???






주하도 이렇게 엄마와 함께 슬라이드를 즐겼다는..

아빠와도 타고, 오빠와도 타고.. 우리 공주님 신나셨네~ ㅎㅎ







주하가 슬라이드 타는 동영상! 재완이가 내려오고.. 잠시 후 아내와 주하가 함께 내려오고..







이 동영상 초반에, 슬라이드 저 위의 탑승구 근처에서 아내와 재완이, 주하가 보인다.

이제 업드려 타는 것이 일상(?)이 된 재완이.. 슬라이드에 재미붙인 주하. ㅎㅎ







자.. 이번에는 재완이고 주하를 안고 슬라이드 타는 동영상! 동생을 끔찍히도 생각하는 재완이!

중간에 내려가다가 휘청 넘어질 뻔한 것이 이 동영상의 감상 포인트! ^^







재완이가 주하를 안고 슬라이드를 타면, 나 또는 아내가 이렇게 밑에서 대기.. ^^;;;

아무튼 우리 귀염둥이들은 이렇게 신나게 수영장 시설을 즐겼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