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박7일 괌 여행 - 괌 프리미어 아울렛

2015. 1. 20. 21:02Guam 2015

괌 프리미어 아울렛. GPO라고도 한다.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고싶어하는 아이들의 희망을 뒤로 하고, 전날에 이어 쇼핑을 계속..

이번에는 프리미어 아울렛. 마이크로네시아몰은 백화점 분위기라면, 여기는 아울렛.

다행이도(?) 비가 와서, 아이들을 쉽게(?) 설득할 수 있었다.






먼저 들린 곳은 신발가게.. 나인웨스트 등의 신발을 아주 저렴하게 판다.

엄마가 신발을 쇼핑하는 동안 우리 장난꾸러기들은 장난을.. 어떤 장난을 쳤느냐.. 동영상으로 확인해 보자.. ㅎㅎ







바로 "나는요 나는요" 게임.. 재완이가 문제를 내고 주하가 맞추기도 하고..







주하가 문제를 내고 재완이가 맞추기도하고..






GPO 내에는 작지만 이런 키즈존도 있었다. 재완이와 주하는 나름 신나게 놀더라. ㅎㅎ






뭐가 그리 신났니? ^^






나무에 매달린 우리 장난꾸러기들..

이렇게 우리가 시간을 보내는 동안, 아내는 GPO 내의 ROSS에서 쇼핑을.. ^^;






쇼핑을 하다가 일식집에서 라멘으로 점심식사도 하고..






재완이도 맛나게 먹네.






연이은 쇼핑으로 기분 좋은(?) 아내.






우리 주하야 "국수"를 너무나도 사랑하니 뭐.. ^^






점심식사 후 이어진 쇼핑.. 토미힐피거 매장..

주하가 다리가 아프다고 하니 번쩍 안아주는 재완이. 우리 재완이 참 착하네~

그런데 재완아, 주하 엉덩이는 안보이게 안아주렴. ^^






주하를 잠시 안아주고는 힘이 빠진 재완이. ㅎㅎㅎㅎㅎ






자.. 드디어 쇼핑이 끝났다. 쇼핑백을 한무더기 들고 호텔로 돌아갈 시간~






에고에고.. 힘들다. ㅎㅎㅎㅎㅎ






호텔로 돌아갈 때도 투몬 셔틀 버스를 이용..

버스에도 괌 안내책자가 많이 있네. 저 안내책자들의 운명은?






바로 호텔 우리 방으로.. 여행 안내지 모으는 것이 아내의 취미인가.. ㅎㅎㅎㅎㅎ






물놀이를 못해 아쉬운 우리 귀염둥이들은 차선책으로 구름빵 애니메이션 시청중.

이 와중에 주하는 전날 산 폴로 드레스를 입은 채 감상.. ㅡ.ㅡ;;;






GPO에서는 신발도 참 저렴했다. 이날 구입한 신발들.. 재완이 축구화도 샀는데 사진에서는 빠졌네.

저 좌상단의 큰 신발은?






바로 바퀴가 달린 heelys 신발.. 재완이가 강력하게 원했던 신발..

그런데 저 바퀴 사이즈가 M 사이즈여야 하는데, 매장 직원이 S 사이즈를 줘서 안맞았다.

그래서 다다음날 GPO 매장을 한번 더 다녀왔다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