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 어린이 자동차 운전면허증

2014. 8. 17. 08:28Jeju Island 2014

이제 마지막 코스.. 우리 귀염둥이 주하와 함께..

조그만한 자동차를 타고 자동차 박물관 건물 밖으로 한 바퀴 도는 체험..

과속방지턱도 있고, 세차장도 있고, 중간중간 각국의 유명한 건축물 모형도 있고..

아이와 함께 타서 핸들도 직접 돌려볼 수 있게 옆에서 보조해 주고 하니 아이들이 즐거워했다.







주하와 함께 운전하는 동영상..






이번에는 대엽이와.. 형님께서 주차장에서 쉬고 계셔서 내가 전부 다.. ㅎㅎ

아내와 처형은 모두 장롱면허소지자라.. ㅋㅋ






이번에는 재완이와~







재완이와 함께 운전하는 동영상.

아내가 촬영했는데, 영상을 보니 카메라 떨어트릴 것만 같다. ㅡ.ㅡ;;;






마지막으로 우주와~






이렇게 한 바퀴 돈 후, 교통규칙에 대한 퀴즈를 푼다.

아직 까막눈인 우리 주하는 오빠가 푸는 것을 옆에서 지켜보는 것으로 대체~






퀴즈를 다 풀어 제출하면..






이렇게 어린이 운전면허증을 준다. 운전면허증을 받고 자세히 살펴보는 재완이.






주하도 운전면허증을 받고~






이렇게 포토존에서 찰칵!

배에다가 운전면허증을 대고 있는 귀여운 주하~ ^^






재완이의 운전면허증.






주하의 운전면허증. V 표시를 한 손이 살짝 안나와서 아쉽네~ ^^

우리 주하 손톱의 매니큐어, 귀엽다~ ㅎㅎ






그리고 그곳에서 이모가 사 주신 장난감 자동차와 헬리콥터를 들고서는 주차장으로~






2박3일 동안 우리가 타고 다닌 스타렉스..

2가족이 이용하기에는 딱 좋았다. ^^



(to be continu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