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011] 제주 신라호텔 도착! (2/13)

2011. 9. 9. 09:40Jeju Island 2011

신라호텔 로비 모습. 큰 창밖으로 파란 바다도 보이네~

제주공항에서 리무진버스를 타고 50여분을 달려 신라호텔 도착!
다행이 우리 주하공주님은 버스에서 코야코야, 재완왕자님도 코야코야, 아내도 코야코야, 나만 멀뚱멀뚱~ ㅎㅎ




로비의 계단을 내려가는 재완이.
재완이는 내려가서 무엇을 했느냐..




이렇게 물장난을.. ㅋㅋ




물장난을 하고선 재미있어서인지 깔깔깔 웃는다. ㅎㅎㅎㅎ

집에서 아침 일찍 출발한 덕에, 오전에 호텔에 도착했다.
체크인을 하기엔 시간이 많이 남아서, 프론트에 짐을 맡기고 이른 점심식사.
첫 식사는 재완이가 물장난을 하는 저 옆의 양식당 "코지"에서. ^^




식사를 마치고.. 다음 일정(?)을 위해 배회(?)하는 우리식구들. ㅎㅎ
주하는 코야코야 자는구나~




신라호텔의 간결한 장식. 역시 내 취향이다. ㅎㅎ




살바도르 달리의 작품..
호텔 곳곳에 놓인 작품들을 보는 재미도 쏠쏠..



(to be continu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