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 갯마을

2018. 7. 5. 11:13Gourmandism




UCLA School of Law가 있는 LA로 떠나기에 앞서,

가깝게 지냈던 변리사 동기 형들과 저녁식사를 함께 했다.

장소는 서초동 갯마을. 교대역 1번출구 근처에 있다.

교대역 근방에서 9년 동안 회사생활을 하면서 가본 적 없던 곳. 


홍어삼합, 민어회, 서대구이.. 모두 맛있었다.

7명이서 막걸리를 8통 정도 먹었고 22만원 정도 나왔으니, 가격도 괜찮네.







남식이형, 동균이형, 호영이형..

언제 봐도 좋은 형들.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조언도 함께 주시고..

동균이형은 뉴햄프셔에서 공부할 때 사용하셨던 내비게이션까지 주셨다. ㅎㅎ







호영이형과 유철이형..

내 골프라이프의 심지에 불을 붙이셨던 호영이형.. ㅎㅎ

며칠 전부터 전화하셔서 "한번 모여야지" 하셨던 유철이형.

유철이형 덕분에 떠나기 전 형들을 뵐 수 있게 된 것 같다.







경남이형..

유학 준비할 때의 일들과 보스턴에서 공부할 때의 경험들을 들려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일리노이 바 시험을 보게 되면, 일리노이주 변호사로서 추천서 부탁드립니다! ㅎㅎ







장소를 근처의 꼼장어집으로 옮겼을 때 찍은 태훈이형과 경남이형.

1차 장소에서는 이 두 형이 바로 내 옆에 계셔서 사진을 찍을 수 없었다. ㅎㅎ


태훈이형과는 추억이 정말 많다. 수습 때 같은 부서에서 근무했기 때문에 더 그러하다.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의 피스컵 축구를 보러 갔던 기억, 거기서 남자 둘이서 커다란 케익 하나를 다 먹고..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 가서 K리그 축구시합도 보고, 태훈이형이 첫 차를 샀을 때 운전교습(?)도 해 드리고..

남대문에 선그라스 사러 갈 때 같이 가고, 형의 결혼 전 비밀연애(?)를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목격하기도 하고.. ㅎㅎ





음식도 맛있었고 정말 10여년만에 노래방에서 목놓아(?) 노래한 것도 좋았지만,

언제 어디서 뵙든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편안하게 대해주시며 진심으로 힘을 주시는

그런 형님들 만난 것이 더 소중하고 행복했다는..  형님들, 잘 다녀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