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 재완이의 흥에 겨운 막춤

2014. 8. 12. 00:01Cebu 2014

아침식사를 하러 가는 길.

정신 없는 와중에 또봇팔찌를 잘도 챙겨 찬 재완이. ㅎㅎ






엄마 손을 꼬옥 붙잡고 걸어가는 주하. 하지만..






장난꾸러기 주하와 재완이는 이렇게 먼저 뛰어가기도.. ㅎㅎㅎㅎ







자.. 이쯤에서 희귀 동영상. 재완이의 막춤 대 공개~

리조트 잔디밭에서 필리핀의 어떤 회사에서 단체로 연회(?)를 열었었다. 음식과 공연이 어우러지는 야외 행사..

아발론 부페에서 저녁식사 후 방으로 가다가 그 음악을 들은 재완이가 흥에 겨웠는지 막춤을 시전~ ㅎㅎ



(to be continu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