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Jun 2013] 세부여행 - 부코바 민속공연

2013. 6. 26. 03:04Cebu 2013



식사를 하던 중, 드디어 부코바의 민속공연 시작!

시작과 동시에 몇명의 남성 공연자들이 나와서 흥을 돋구는데,

저 뒤의 타악기를 연주하는 사람들의 추임새(?)가 너무 재밌었다.

노래 자체도 흥이 나고, 괴성도 지르는데, 분위기가 얼마나 흥겹던지. ㅎㅎ




이어지는 여러 공연들.. 여러가지 공연들 중 남녀가 어우러진 유쾌한 분위기의 춤이 제일 신났다.




재완이는 그 좋아라 하는 버터 먹는 것도 멈추고 공연을 열심히 관람.. ^^




주하도 신기한지 입을 벌리고 관람.. ㅎㅎ




진지한 주하..




"너무 재밌었어요~"라며 박수치는 주하. ^^



사실 큰 기대 없이 본 공연이었는데, 의외로 흥이 나고 재밌었다.

아이들이 평소에 접해보지 못한 이런 공연을 접하게 해 주는 것도, 재미도 있고 흥미도 생기고 좋겠지.

다만 아쉬웠던 것은 중간에 스콜(!!!)이 내려, 잠시 부코바 안으로 피신해 있어야 했다는 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