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ught
[30 Apr 2009] 국회의원 등 보궐선거 결과..
기원
2009. 4. 30. 11:55
- 어이 상실 MB정권.. 이딴 망발을 하다니.. 반성에 반성을 거듭해도 모자랄판에.. <4.29재보선> 靑 "지역선거 큰 의미안둬"
- 정동영.. 결국 원내로 진출했구나.. 하지만 난 앞으로 절대로 정동영 지지 안한다.. 전주 거주자(?)들은 어떻게 생각할런지 몰라도, 전주가 아닌 기타 지역에 사는 내가 보기에는 이렇게만 보인다.. 지 텃밭에 돌아가서 당선된게 무슨 의미가 있나? 대선까지 나왔던 넘이.. "난 대선에 나올 그릇이 안되요. 지역선거에나 나올만한 그릇이에염" 이렇게 선전한 꼴이지.. 지난번에 서울 동작구에 출마해 봤더니 안되더라.. 그래서 이제 전주로? 어이상실..
- 손학규.. 이번 선거에서의 최대의 정치적 승자.. 인천부평국회의원/경기시흥시장 선거 지원유세와 지원자의 당선에 따른 실리 획득.. 그래, 니가 정동영보다 훨 낫다..
- 민주당의 가장 큰 문제점은 지역정당이라는 유권자들의 선입견(?)이다. 만일 민주당이 전주에서 정동영을 공천했다면, 수도권 유권자들의 반감으로 인하여 인천부평/경기시흥에서는 당선자를 내지 못했을 가능성이 높다. 그걸 충분히 인지하고 있을 정동영이 전주에서 공천을 달라고 하는 것 자체가, 정동영이 당보다는 자기 자신의 안위만을 고려한다는 것을 공개적으로 드러내는 것. 큰 인물이 될 사람이 아니다.